본문 바로가기

 

이전기록/photo_일상

[카페] 아티제압구정 도산공원 artisee

728x90



인테리어가 정갈하고 심플한 아티제압구정점


도산대로점도 있다고 하는데 안가봤지만


사진으로 보면 인테리어나 느낌은 동일한 느낌이다 ^ ^







묘하게 어울리는 나무 테이블, 의자와 일러스트







내가 사랑하는 모카위에 생크림 ㄷㄷ








미팅하기에도 좋은 장소같네요 ^ ^








달달하고 부드러운 티라미수~


아~ 또 먹고싶다 ㅠ








더이상 뺄 것도 없는 정갈하고 심플한 아티제의 인테리어네요 ㅎㅎ


시간나면 또 가봐야겠어요 ^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