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롯이 사진기록/출사

녹사평역에서 경리단길 해방촌 신흥시장 출사

728x90

 

처음 가본 신흥시장 어디쯤

 

 

ohlosi

 


 

예전의 북적임은

사라졌지만

그 나름의 분위기가 있었다.

 


 

 

 

 

네이버 지도 - 지하철

녹사평(용산구청)역 6호선

map.naver.com

 

녹사평역에서 부터

쭉 걸어서 해방촌 신흥시장까지

코스였다.

 

녹사평역 천장

녹사평역은 가끔 갈 때마다

의외의 규모에 놀란다.

 

녹사평역에서 경리단길 가기 전

꼭 한 번씩은 찍어보는 포인트

 

 

요 츄러스가게는 아직 있네

 

경리단길은 예전의 북적임이

사라진 느낌이었다.

 

 

 

 

 

네이버 지도

해방촌 신흥시장

map.naver.com

 

 

신흥시장은 처음 가봤는데

첫인상은 뭔가 세트장 같은

그런 느낌이었다.

 

오후 시간이라 그런지

구조적인 부분인지 모르겠지만

해가 들어오는 위치는 아닌 것 같았다.

 

만석이라 못 들어갔던 작은 카페

 

신흥시장의 독특한 느낌은

다음에 다시 한번 가서

찍어보고 싶었다.

 

 


 

 

Copyright ⓒ 2020 by ohlosi All rights reserved

 

 

 

 

 

728x90